2025/04/05 3

[MLB] ‘헤수스 루자르도’가 선물한 다저스의 시즌 첫 패배

LA다저스가 졌습니다. 다저스가 패한 건 승리보다 더 놀라운 뉴스됐습니다. 다저스는 도쿄에서 시작한 개막시리즈를 포함해 오늘 게임 전까기 8전 전승을 올렸습니다. 상대는 시카고 컵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였습니다. 다저스는 컵스의 이마나가 쇼타, 타이거즈의 사이영 수상자 타릭 스쿠발, 브레이브스의 크리스 세일이 등판한 날도 이겼습니다. 다저스만큼은 아니지만 필리스 시즌 출발도 인상적입니다. 오늘 게임 전까지 필리스는 6승1패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60년간 이처럼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출발한 적은 없었습니다. 다저스와 필리스. 내셔널리그 서부와 동부지구를 상징하는 ‘아이콘 시리즈’에 담긴 여러 이야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저스는 5일(토) ‘시티즌스뱅크파크’(필리스 홈구장)에서 필라..

MLB이야기 2025.04.05

[V리그 프리뷰] 챔피언결정전3차전 ‘리빌딩의 완성은 우승’, 대한항공 점보스 vs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4월 5일)

명가 재건에 나선 그들의 인천상륙작전.성공적인 리빌딩의 완벽한 결말을 준비하는 현대캐피탈이 5일(토) 인천계양체육관에서 대한항공과 챔피언결정전 3차전을 치릅니다. 앞서 천안유관순체육관에서 펼쳐진 1, 2차전은 많은 배구팬들과 관계자들 사이에서 ‘명승부’로 회자됐죠. 접전을 펼친 두 팀의 승부는 ‘범실’과 ‘클러치 득점’에서 보여진 약간의 차이로 갈렸습니다. 자리를 옮겨 펼치는 3차전은 어떻게 전개될까요.시즌 내내 저조한 경기력을 보인 대한항공은 지난 플레이오프 2차전 때 부터 서서히 왕조 다운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장소는 대한항공의 홈코트 인천계양체육관이었죠. 홈 팬들 앞에서 완전히 달라진 경기력을 보이면서 플레이오프 역스윕 승리를 이끌어냈습니다. 챔피언결정전 1, 2차전을 내준 대한항공은 오늘 게임에서..

[V리그] 챔피언결정전 3차전 ‘스포츠는 (반전)드라마다.’ 정관장 vs 흥국생명

이토록 아름답고 드라마같은 경기가 있을까요.코트에 선 선수들은 체력의 한계, 부상으로 인한 고통까지 잊었습니다. 무아의 경지에 오른 선수들은 오직 공만 보고 승리만을 쫓았습니다. 누군가 “배구가 재미있나”라고 묻는다면 “2025 챔피언결정전 3차전을 다시 보시라”고 말하겠습니다. 2024-2025 V리그 여자부문 챔피언결정전 3차전이 4월 4일(금) 저녁 7시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김연경 선수가 그토록 열망한 우승 트로피를 품기까지 이제 단 1승만이 남은 상태였습니다. 선수로서 ‘마지막날’이라 확신한 김연경 선수 가족 모두가 경기장을 찾았습니다. 배구여제를 떠나 보내야만 하는 자리, 그녀의 모든 순간을 기억하길 바라는 팬들도 체육관을 채웠습니다. 어느 새 충무체육관 3500여 모든 좌석이 모두..